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제주도여행 포스팅

 제주도 여행 다녀왔던 장소를 추천할게요.
제주도 한림읍에 있는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방문했어요.

젓소가 딱 있는거 보면 감이 오죠.
네- 맞습니다! 우유카페에요.

우.유.부.단
넘칠 부드러울 아닐 끊을

우유를 향한 부단한 노력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네요.
자부심있게 운영하시는중- :)



 

 

 

 
여기서 잠깐!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근처에는
사진찍기 명소인 사진찍기 명소로 알려진
테쉬폰과 함께 보기 좋아요.

말도 같이 볼 수 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땐
저- 멀리서 쉬고있는 말들만 봤어요.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메뉴판 보고가세요.

유기농우유로 만든 밀크티와 수제아이스크림이
시그니처 메뉴로 많이 찾았어요.
물론 저도 먹어봤습니다.

밀크티 유리병한잔과 컵 아이스크림 하나
주문이요.



 

 

 

 

우유부단 디저트 주문하고
귀여운 진동벨을 받았네요.
우유부단 로고가 초록초록하니
성이시돌목장이랑 잘 어울려요.



 

 

 

 

햇살 좋은 명당자리에 앉았어요.
주문할때 사람이 많아서 앉을 공간도
없었는데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려고 하니
우루루루 밖으로 나가는 손님들.
완전 운이 좋았죠.


 

 

 

 

 

하늘이 참 맑았던 제주풍경.
우유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제주도는 자연적인게 좋은데
성이시돌 목장 내에 있는
우유부단 안에 있는 통유리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니 힐링되는 시간이에요.


 

 

 

 



주문한 디저트 나왔습니다.

성이시돌목장은 유기농 풀을
사료로 해서
무항생제, 무호르몬제 등
엄격한 유기농 원칙을 지키고
자연그대로의 깔끔한 맛의 우유를
생산하는 중-

언제나 건강한 우유를 맛볼 수
있다는 말이겠죠.

 

 

 

 

 

 

 

유기농 아쌈 밀크티 유리병 5,000원



밀크티 아이스와 유리병의 가격은 동일합니다.
유리병이 더 귀여울거 같아서 골랐어요.

생각대로 귀여운 우유부단 공병안에
담겨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얼음 안들어간 상태에서
시원하게 마시는게 좋더라고요.

이유는 얼음이 녹으면 밀크티
고유의 맛이 변하니깐요.
나름의 철칙! ㅋㅋㅋ



 

 

 

 

 

 

 

우유부단 수제아이스크림 컵 4,500원


우유부단 오기전에 뭐가
유명하고 맛있는지 검색해봤는데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많더군요.

컵이랑 콘 둘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콘이 컵보다 500원 더 비싸요.

녹을 수 있으므로
흘러내리는 콘 대신
컵으로 선택했지요.


 

 

 


두가지를 맛보고 난 평점은
만족입니다.

진한 우유 맛으로 고소했던.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유기농우유로 더 건강한 맛을
내는거라 가격이 붙었다고
생각했어요.

푸른 목장을 배경으로 달콤고소한
디저트도 먹고
사진명소에서 인생샷
남길 분들은 ‘성이시돌목장’
방문해보는건 어떠신가요.


 

 

 

 

제주 여행으로 방문했던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전화번호 064-796-2033
영업시간 하절기 4월-9월 09 : 30 - 17 : 30
동절기 10월-3월 10 : 00 - 17 : 00
주차가능, 포장가능, 인터넷사용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랑 1월에 떠난 2박3일 제주도여행  (0) 20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