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꿀팁 100프로 활용방법

 

 

 

 

 

 

 

 

 

 

아웃백 꿀팁 100프로 활용법

 

안녕하세요. 단지, 잡답하고 싶은날입니다.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둘이서 투움바파스타에 꽂혀가지고 ㅋㅋ

서로 눈빛 교환하면서

 

"갈까?" 말한마디와 함께

 

석촌호수 아웃백으로 갔습니다.

 

코로나19 시국에서 개인식당보다는

체계적인 프랜차이즈점이 위생관리에 철저할 것 같은 생각도 있어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렇게 주말 저녁쯤 도착했는데

웬걸?

 

대기석과 길게 늘어진 줄..

오늘 아웃백 이벤트라도 하는건가 싶어서

찾아봤는데 .. 그냥 인기가 많은거더라고요.

 

카카오톡 아웃백에 핸드폰 입력하니

대기시간은 약20분정도로 나왔어요.

 

카카오톡으로 대기시간 확인할 수 있어서

아웃백 바로 앞에서 기다릴 필요 없어서 편리했답니다.

 

대기순번 기다리면서 아웃백 할인이랑 꿀팁도 찾아봤어요.

 

좋은건 같이 공유해야죠.
놓치지 마세요 아웃백 꿀팁!

 

 

 

 

 

 

 

 

 

 

 

 

 

 

저희 차례가 되니까 직원분이 정리되어있는 테이블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가족, 커플, 동료, 친구들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아웃백!

 

오랜만에 갔는데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인기는 여전하네요.

안내받은 테이블에 착석을 하니 스마일 장착하면서 저희 테이블을 담당하는 서버분이 오셨어요.

필요한거 있으면 담당자에 바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티엠아이 TMI]

담당자가 바빠보여서 다른 직원분에게 요청했는데 결국엔 담당자가 갖고오시더라고요. 아웃백 시스템은 각자 담당한 테이블은 그 사람이 해결해야하는건가봐요. 담당자가 바빠보이면 잠시 기다려주는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서버분이 메뉴판이랑 손소독제, 물티슈도 같이 갖다주셨습니다.

코로나19.. 시국이 시국인지라 조심해야겠죠 

 

자리에 앉자마자 손소독하면서

메뉴판을 훑어봤습니다.

 

스테이크 종류도 많고 파스타, 샐러드, 사이드메뉴 등등 고를게 너무 많았던.

 

아웃백 가기전에 뭐 먹을지 미리 결정해서 쉽고 빠르게 정할 수 있었답니다.

 

주문내역

달링포인트스트립 / 투움바파스타 / 치킨 텐더 샐러드 / 홈메이드 스프 / 과일 에이드

 

 

 

 

 

 

 

 

 

 

 

 

아웃백을 가면 테이블 위에 꼭 보이는
부쉬맨 브레드.

아웃백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에피타이저 역할을 하는 빵이죠.

따끈따끈하게 데어진 빵위에 소스를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다들 아시죠?

부쉬맨 브레드는 일단 무한리필로 제공해주는것과 집갈때 빵만 따로 포장할 수 있다는 점이요.

 

 

 

 

 

 

블루치즈소스
초코소스

 

 

 

 

아웃백 꿀팁 하나는 부쉬맨 브레드에 찍어먹는 소스 종류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망고스프레드랑 먹어도 맛은 있지만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소스가 있다면
어쩌시겠어요?

당연히 맛을 봐야겠죠!

 

서버분에게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 이외에 다른 소스들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추가로 나온 소스는
블루치즈소스랑 초코소스입니다.

 

각 소스에 찍어먹는 빵 맛은 다를수밖에..

저는 개인적으로
달다구리한 초코소스를 애정합니다.

 

블루치즈소스는 요플레와 크림치즈 중간 맛이 나는 오묘한.. 근데 또 중독적이고 ㅋㅋㅋ 아웃백 소스는 호불호 없이 다 만족스러웠어요.

소스 기다리고 있는데 서버분이 초코는 직접 녹여서 나오는거라 시간이 좀 더 걸린다고 미리 알려주셨답니다.

여러분도 미리 알고계세요. ㅎㅎㅎ

 

 

 

 

 

 

 

 

 

양송이스프 4,500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왔으면 전통 스프는 하나씩 먹어줍시다.

런치세트에는 1인당 하나씩 먹을 수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디너타임에는 스테이크 메뉴에만 스프가 포함되더라고요.

 

그래서 4,500원 내고 하나 더 주문했어요.
아웃백 홈메이드 스프는 콘스프랑 양송이스프 두가지가 있습니다. 둘다 맛있는데 이날은 양송이가 더 땡기더라고요. 스프 받자마자 순삭할 정도로 부드럽고 진해서 금방 먹게돼요. 항상 느끼지만 한그릇으로 부족한 맛이야...

 

 

 

 

 

 

 

 

 

 

과일에이드 5,700원

 

과일에이드는 메뉴판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안나와있어서 서버분에게 물어보니까 총6가지가 있더라고요. 기억이 안나서 저희가 주문한 딸기에이드에 대해서만 이야기할게요.

 

딸기에이드 맛이 어땠는지 궁금하시다고 하면 딸기에이드 안에 딸기가 들어갔으니 딸기맛이 강하다고 이야기해드릴 수 밖에.. ㅋㅋㅋ

 

암튼! 하고싶었던 말은
딸기에이드 맛있었다는 사실.

탄산이 살짝 부족하다보니
딸기쥬스 느낌이 더 강했어요.

 

두명이 왔는데
왜 에이드 한잔만 주문했는지 궁금하시죠?

 

아웃백 꿀팁 두번째는 아웃백에서 과일에이드 한잔 주문하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에이드만 주문하면 둘이서 음료를 계속해서 리필 할 수 있으니 한잔만 주문해도 되는거죠

 

완전 꿀팁! 음료 다 떨어질때 쯤이면 음료 부족하지 않냐면서 먼저 리필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봐주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다.

 

 

 

 

 

 

 

 

 

 

 

 

치킨텐더샐러드 19,900원

 

이 치킨텐더샐러드는 가격이 거의 이만원 가까이 하잖아요. 근데 이해가 가는게 치킨텐더 양이 많더라고요. 샐러드소스도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허니머스타드소스로 결정했습니다.

 

샐러드소스는 따로 담아주셨어요.
새콤달콤한 익숙한 맛!

 

역시 인기 많은걸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킨텐더는 소스에 안뿌린채로 한입 베어물었는데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달까..

뭐야 왜이렇게 맛있다니...

 

닭 안심으로 사용한 살코기는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아웃백 꿀팁 세번째는 이 치킨텐더샐러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이 있다는 겁니다. 아웃백 부메랑 회원이 아닌분들에게만 해당이 되겠네요. 남자친구가 부메랑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니 웰컴쿠폰으로 샐러드 무료로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크으~ 잘했어!! 덕분에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너스 꿀팁은 아웃백에서 1,400원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수프를 샐러드로 변경 할 수 있다는겁니다. 여기에 치킨핑거 두조각을 추가하면 치킨텐더 샐러드 완성이요. 이미 부메랑 기존 회원분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텐더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요.

 

 

 

 

 

 

 

 

 

달링포인트스트립 210g 39,000원

 

아웃백 스테이크 종류가 많았는데 검색해보니까 아웃백 직원분들은 달링포인트스트립 스테이크를 많이 추천해주시는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추천해준 이유가 있었나보네요. 스테이크 보자마자 두툼한 고기가 눈길을 끄네요..

 

홀그레인머스타드랑 피클은 따로 나왔답니다. 굽기는 미디움으로 해달라고 했고요.

 

그릇이 뜨거워서 고기가 그릇 위에서 구워지고 있더라고요. 미디움 굽기를 원하시면 미디움레어로 요청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육즙 가득했던 스테이크... 이날 주말이 너무 행복했어요.

눈과 입이 호강했던 주말데이트 였다오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칼질도 해주시고.. 우리 이날 엄청 달달했다 그치?

 

서로 이것도 먹어봐, 저것도 먹어봐, 이거 맛있다. 너 먹어 등등 저녁 만찬으로 우리사이 더 돈독쓰♥

 

 

 

 

 

 

 

 

스테이크 접시 주변이 휑하죠..? ㅋㅋ

 

아웃백 네번째 꿀팁은 스테이크 기존 사이드메뉴를 변경 할 수 있다는겁니다.

기존에 있는걸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먹고 싶은걸로 변경할 수 있다면 당연히 해야죠.

 

두가지 사이드메뉴 몽땅 변경했어요.

사이드 한개는 프렌치후라이로 바꾸고 추가요금 3,900원 내고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겠다고 하세요.

하프로 하시는거예요? 라고 물어본다면 YES!라고 대답하시면 됩니다.

 

또 하나의 사이드는 버터 듬뿍 바른 통고구마로 요청했습니다.

 

 

 

 

 

 

프렌치후라이와 멜티드치즈가 만나면 오지치즈후라이가 만들어진답니다. 하나 주문하는것보다 사이드 변경해서 먹는게 더 저렴하고 이득이라고요. 고소한 렌치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진답니다.

 

 

 

 

버터 듬뿍 바른 통고구마입니다.

고구마가 달달하잖아요. 근데 더 달달하고 버터바른 부분은 더 맛있어.. 사이드 변경한거 진짜 칭찬쓰

 

 

 

 

 

투움바파스타 22,900원

 

저희가 아웃백을 찾은 이유였죠. 크림파스타안에 버섯이랑 새우가 들어간 이 투움바파스타가 왜이렇게 먹고 싶었던건지 후다닥 달려갔던 그때 그기억.

 

아웃백 다섯번째 꿀팁은 투움바파스타에 있습니다. 일단 면을 바꿀 수 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넓은 파스타면을 사용하는데 저는 넓은것보다 스파게티 면을 더 좋아하거든요.

 

저와같은 취향이라면 투움바파스타 면을 스파게티로 변경해달라고 하면 스파게티 면으로 나와요. 완전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투움바파스타 소스도 넉넉하게 달라고 요청..! 근데 별반 차이가 없더라고요. 나중에 확인해보니 처음 조리할때는 맛이 달라져서 넉넉하게 달라고 해도 똑같이 주니까 중간쯤 소스를 더 요청하라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다음번 방문할 때 참고해야겠어요.

 

 

 

 

 

 

 

 

 

둘이서 거하게 먹은 양..
정말 얼마나 먹은거냐고 ㅋㅋㅋㅋ

그리고 투움바파스타는 계속 먹다보니 느끼해지더라고요.
다음엔 스파이시 투움바파스타로 먹을까봐요.

 

계산할때 통신사 할인은 꼭 받으셔야되는거 알죠? KT랑 T멤버쉽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저희는 T멤버쉽으로 5%할인 받을 수 있었어요.
쿠폰이랑 멤버십 할인 받으니 둘이서 76,000원정도 나온듯.

다음엔 런치세트로 가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배부르고 맛있고 막그래. ㅋㅋㅋㅋ

 

 

 


 

아웃백 꿀팁 활용해서 더 맛있는
식사가 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