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랑네이처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트러블 진정시키기

 

 

 

 

 

 

블랑네이처 여드름 폼클렌징

 

 
뾰루지 하나만 나도 엄청 신경 쓰이는거 아시죠..
코로나19사태로 외출할때도
회사 출근하고 근무할때도 온종일 써야하는
마스크 덕분에 얼굴에 난 뾰루지랑 친구먹겠구나
싶어서 여드름 폼클렌징을 구매해봤어요.

특히 입주변에 트러블이 올라와서
볼때마다 스트레스입니다 ㅠㅠ

어릴땐 성장기이기도 하고 여드름나면
너 누구좋아하는거 아니냐고 웃으면서
넘어갔던 녀석들이지만
이젠 쉽게 가라앉거나 재생되는 피부가 아니다보니
신경이 쓰일수밖에 읍다..

야속한 세월아~~ 네월아~~

광고성으로 여드름5주 기적으로 여드름을 없애주는 제품! 이라는 문구를 보고 어머이건 당장 써야해 했더랍니다. ㅋㅋㅋㅋ 과연 5주안에 진정이 될지



 

 

 

입가 주변에만 여드름이 왜이렇게 나는건지..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여드름 연고도 발라주고 있지만
기초부터 여드름 제품으로
바꿀 필요가 있을것 같아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인
블랑네이처 폼클렌징’ 으로 갈아타봤어요.

 



 

 

8가지 천연재료인 녹차, 카렌듈라, 병풀, 프로폴리스, 어성초, 티트리, 글리세릴 스테아레이트, 감초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화학재료가 아니라 천연이라 피부에도
순하니 민감한 피부에도 딱일 것 같았음.

더욱이 녹차 재배지가 제주도인데
철저한 품질관리 안에서
추출한 녹차잎으로
정제수를 대신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참고로 녹차성분은 피지조절에 탁월함ㅋㅋ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니 되직한 제형이였고
문지르니까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크리미한 형태.

거품세안을 선호한다면
거품망이라는 도구를 활용하면 좋을듯.

저같은 경우는
거품 유무 상관 없어서 그냥 쓰고 있는데
피부에 닿으니 부드럽고 매끈매끈하게
세안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세안을 마치고 물기를 닦고나면
피부가 당기는 경우도 있는데
블랑 여드름 클렌징폼은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것 같아서 호감도 상승.




아직 일주일도 안쓴 상태라 약 5주간 더 써보고 본문 업데이트 예정입니당. 2020년 7월 5일 이내 작성되겠네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케이스 충전이 안될때  (0) 2020.05.25